본문 바로가기
종교/신앙·간증

저는 그분을 증거합니다. 저는 그분의 증인입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1. 5. 31.

“우리는 초대 교회에 있었던 것과 똑같은 조직 즉 사도, 선지자, 감독, 교사, 축복사 등을 믿”습니다.

칠십인은 성임될 때, 사도로 성임 되거나 열쇠를 받지는 않지만, 그들은 권세를 받습니다. 그리고 십이사도회는 “도움이 필요할 때 복음을 전파하며 베풀기 위한 여러 부름을 채우기 위하여 다른 사람 대신에 칠십인을 불러야” 합니다.”

오늘날 여덟 개의 정원회에 308명의 칠십인이 있습니다. 그들은 44개국을 대표하고 30개 언어로 말합니다.

우리는 다른 기독교 교회에서 신권 열쇠가 행사된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조직과 권세를 가지고 있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우리를 비기독교인이라고 말하는 것은 참으로 이상한 일입니다.

현재의 십이사도들은 매우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초기 십이사도들도 역시 그랬던 것처럼 개인적으로는 뛰어난 사람들이 아니지만, 총체적으로 볼 때 십이사도회는 큰 권능을 지닌 집단입니다.

우리는 각기 다양한 일에서 종사했습니다. 과학자도 있고, 변호사도 있고, 교사도 있습니다.

넬슨 장로님은 심장 외과 의사로 그 분야의 선구자였습니다. 그분은 수천 건의 수술을 해오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심장 수술 환자들에게 그가 수술한 심장이 그들이 죽기 전까지는 계속 뛸 것이라는 평생 보장 제도를 해 주었습니다.

이 정원회의 몇 분은 해군, 해병대, 조종사 등의 군인 출신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교회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가정 복음 교사, 교사, 선교사, 정원회 회장, 감독, 스테이크 회장, 선교부 회장, 그리고 가장 중요한 남편과 아버지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학생이자 교사입니다. 우리를 단합시키는 것은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과 구주, 그리고 구주께서 이 교회의 머리가 되신다는 우리의 간증입니다.

거의 모든 십이사도가 구주께서 이곳에 계실 때 그랬던 것처럼, 시작은 초라했습니다. 살아 있는 십이사도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성역 안에서 연합합니다. 부름이 왔을 때, 각자는 자기의 그물을 내려놓고 구주를 따랐습니다.

킴볼 화장님이 하신 다음 말씀은 그분을 잘 표현합니다. “제 인생은 봉사하면서 다 닳아버린 제 구두와 같습니다.” 이 말은 십이사도 정원회의 모든 회원들에게 적용됩니다. 우리 또한 주님께 봉사하면서 닳아 없어집니다. 우리는 기꺼이 그렇게 합니다. 이것은 우리나 우리 가족들에게 쉬운 삶이 아닙니다.

 

우리에게는 지금 전 세계 지도자들과 회원들 모두에게 가르치고 간증할 수 있는 전자 기술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권 지도자들에게 끊어지지 않는 권세선 속에서 “안수로” 권세의 열쇠를 부여하려면 그들이 이 세상 어디에 있든지 우리들 중 한 명이 매번 그곳에 있어야 합니다.

 

저는 자질이 많이 부족합니다. 저의 봉사에는 부족한 점이 아주 많습니다. “왜 나 같은 사람이”라는 질문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딱 한 가지 자질이 있습니다. 베드로와 그 이후에 성임된 모든 사람들처럼 저는 그 증거, 즉 그리스도의 신성에 대한 간증이 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아버지이심을 압니다. 그분께서는 조셉 스미스에게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소개하셨습니다. 저는 제가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알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선언합니다. 저는 그분께서 살아 계시다는 것을 압니다. 그분은 절정의 시기에 태어나셔서 그분의 복음을 가르치셨고, 시험 받으셨으며, 고통을 겪고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후, 삼 일 째 되는 날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분은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살과 뼈의 육신을 갖고 계십니다. 그분께서는 속죄를 이루셨습니다. 저는 그분을 증거합니다. 저는 그분의 증인입니다

(보이드 케이 패커, “십이사도”, 리아호나, 2008년 5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