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궁금한 이야기

나는 그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1. 5. 12.

조셉 스미스는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놀라운 시현을 경험했다고 거듭 간증했다. 첫 번째 시현에 대한 진실도, 또 그것에 대한 반론도 역사적 연구만으로는 입증될 수 없다. 조셉 스미스의 간증이 참된지 알아보려면 진리를 간절히 구하는 각 사람이 그 기록을 연구한 다음, 그리스도에 대한 충분한 신앙을 행사하여 진실하고 겸손한 기도로 하나님께 그 기록이 참된지 여쭈어야 한다. 그 사람이 성신이 계시해 주시는 응답에 따라 행하겠다는 진정한 의도로 간구한다면, 조셉 스미스의 시현이 참되다는 것이 분명하게 나타날 것이다. 이러한 방법으로 사람은 누구나 “나는 시현을 보았[다]. 내가 그것을 알고 있었고, 하나님께서도 그것을 알고 계심을 내가 알고 있었기에, 나는 그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다.”라고 선언한 조셉 스미스가 정직하게 말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