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我聲高處

내가 생각하는 우리 신앙생활의 본질은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는 과연 무엇으로 인생의 승부를 걸어야 할까요?

by 높은산 언덕위 2017. 10. 11.
내가 생각하는 우리 신앙생활의 본질은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는 과연 무엇으로 인생의 승부를 걸어야 할까요?
-------------------------
"세계 3대 피자 회사로 피자헛, 도미노, 리틀 시저스를 꼽습니다. 이 세 회사는 저마다 독특한 판매 전략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피자헛은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고, 도미노는 ‘남보다 빠른 배달’을, 리틀 시저스는 ‘싼 가격’을 판매 전략으로 내세웁니다.개인적으로는 기다리는 것이 싫어서 도미노 피자를 선호합니다만,
그런데 요즘 ‘파파존스’라는 피자 회사가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젊은 사장 슈네트가 만들었는데, 매출이 매년 배 이상 오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 파파존스가 기존 3대 피자 회사를 앞지를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파파존스는 피자의 본질로 승부를 걸었습니다. 그것은 두말 할 것 없이 맛입니다. 좋은 재료와 최고의 맛으로 승부를 걸었습니다.
​어떤 집에서 술을 팔면 술집이 되고, 빵을 팔면 빵집이 되고, 음식을 팔면 밥집이 됩니다. 신앙생활의 본질은 과연 무엇일까요.우리는 무엇으로 승부를 걸어야 할까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신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알고 믿고 그의 가르침을 따름으로 승부를 걸고, 후기에 그분들이 나타나서 조셉 스미스에게 보여주신 시현을 믿고 따름으로 승부를 걸고, 모로나이 천사로부터 주어진 금판에서 번역한 몰몬경과 성경을 온전히 믿고 따름으로 승부를 걸며, 오늘날 그분의 종이신 몬슨 회장님을 사랑하고 지지하고 권고에 따름으로 우리는 인생의 승부를 겁니다. 또한 솔로몬 성전 ,스룹바벨 성전, 헤롯 성전,고대 미대륙의 니파이 성전처럼 이 시대에 우리에게 주신 성전과 성전 의식에 참여함으로써서 산자와 죽은자의 구원을 이룰수 있음에 승부를 겁니다." 교회는 결코 세속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서 사람을 모으고 만나는 곳이 아닙니다.그리고 친교장소나 지식이나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밥을 먹고 이성과 동성 친구를 구하는 곳 이상의 의미있는 곳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우리 신앙생활의 본질은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는 과연 무엇으로 인생의 승부를 걸어야 할까요?
(홍성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