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구원의계획

남자와 여자로 내가 그들을 창조하니라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2. 11.


모세서 2:27

나 하나님이 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되, 나의 독생자의 형상대로 내가 그를 창조하였고, 남자와 여자로 내가 그들을 창조하니라.

제일회장단과 십이 사도 정원회는 이렇게 단언했다. “모든 인간, 즉 남자
와 여자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다. 사람은 모두 하늘 부모의 사랑
하는 영의 아들과 딸이며
, 따라서 각기 신성한 본성과 운명을 지니고 있
다. 남녀의 성별은 각 개인의 전세와 현세와 영원에 걸친 개인 신분과 목
적을 결정하는 본질적인 특성
이다.”“( 가족: 세상에 전하는 선언문,”성도
의 벗, 1998년 10월호, 24쪽)

“어떤 사람들은 아담은 지상의 첫 인간이 아니었으며, 최초의 인간은 동물 창조의 하등 단계로부터 발전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이 만든 이론입니다. 주님의 말씀은 아담이‘최초의 인간’(모세서 1:34)이었다고 선포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그를 인류 최초의 부모로 여길 의무가 있습니다. 야렛의 동생에게도 태초에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인간은 하나님 아버지를 닮아 인류로서의 삶을 시작했던 것입니다.”“(제일회장단, 조셉 에프 스미스, 존 알 윈더 및 앤톤 에이치 런드 The Origin of Man”, Improvement Era, 1909년 11월호, 80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