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구원의계획

타락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2. 11.

"여러분이 마당 한쪽에 채소 씨앗이나 아름다운 꽃씨를 심어 놓고 돌보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겠는가? 채소가 자라서 잡초들을 밀쳐내겠는가? 돌보지 않는다면 왜 잡초가 더 아름답고 유용한 것들을 밀쳐내는가?

"왜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의로운 선택 대신 나쁜 것을 더 쉽게 선택하는가? 왜 세상에는 그토록 많은 악이 있는가? 왜 죄 없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련을 겪는 것처럼 보이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우리가 타락이라 부르는 것과 관련이 있다. 타락은 아담과 이브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를 따먹고 에덴 동산과 하나님 면전에서 추방당하면서 일어났다. 아담과 이브의 자녀들인 우리는 그들이 결정한 결과를 상속받아, 하나님의 면전이 아닌 죄와 시련과 고통과 죽음이 가득한 세상에서 살게 된 것이다. 그러나 만약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태어나지도 않았을 것이며, 하나님 아버지께서 자녀들에게 주시는 충만한 기쁨을 얻기 위해 발전할 수도 없었을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는 모세서 4장에서 성경에 있는 것보다 더 완전한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를 보는 축복을 갖게 되며, 또한 몰몬경의 축복으로 다른 어떤 책보다 더 완전한 타락의 교리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