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我聲高處

더 많이 받은 자들의 표준과 색갈이 분명해야

by 높은산 언덕위 2024. 3. 24.

우리는 왜  다른 교회 사람들과 그렇게 많이 달라야 합니까?  다른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처럼 세상을 즐기면서면 그리스도의 제자가 될 수 없습니까?  술도 좀하고 담배도 좀 하고 순결의 법을 지키지 않으면서도 그리스도를 사랑할 수는 없습니까? 그분을 사랑하면서 일요일에 장사도 하고, 장도 보고, 원하는 스포츠 게임을 보러 가거나, 소풍을 가고, 유흥을 즐길 수는  없습니까? 우리는 머리로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를 잘 압니다만 ,더러 몇몇은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마음 고생을 하거나 때론 다른 선택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단순하게 대답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어떤 이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다른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 중에는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까?” 물론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원으로서 성경뿐만 아니라 몰몬경을 통해 그분이 실재하신다는 증거와 빛을 더 많이 받았습니다. 살아있는 선지자가 오늘날 우리를 인도하고 있으며,끊임없는 계시를 받고,우리가 이곳에 오기전에 살았던 이전 세상과 이 지상으로 오게 된 목적 그리고 우리가 돌아가야 할 곳을 알고 있으며,인간들의 생사화복에 관련된 구원의 계획을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분의 신권이 지상에 회복되었음을 알며, 그분을 따르겠다는 성스러운 성약을 맺었고, 성신의 은사를 받았습니다. 그분의 거룩한 성전에서 권능을 받았고, 그분이 지상에 영화롭게 오실 날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타 교회사람들이나  다른 종교인들이 훌륭하지만, 우리가 마땅히 되어야 할 모습과, 아직 이러한 진리를 받지 못한 사람들의 모습을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많이 주어진 자에게는 많이 요구되기”때문입니다.우리는 우리만의 높은 표준과 색갈이 있습니다.세상의 훌륭하고 좀 더 좋은 것을 닮고자 가장 훌륭한 우리의 표준과 가치를 낮추거나 후기성도의 선명한 색갈을 퇴색시켜서는 안 될 것입니다.(홍성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