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우리 자녀들이 이 진리를 깊이 있고 구체적으로 알게 되도록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9.

예수는 그리스도이십니다. 우리가 지닌 가장 성스러운 책임 중 하나는 우리 자녀들이 이 진리를 깊이 있고 구체적으로 알게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몰몬경에 나오는 가장 감동적인 순간 중 하나는 부활하신 구주께서 풍요 땅 성전에 방문하셨을 때입니다. 예수님은 하루 동안 가르침과 병 고침을 베푸시고 백성들의 신앙을 북돋우신 후, 다음과 같이 그들의 관심을 자라나는 세대로 돌리셨습니다. “예수께서 그들의 어린아이들을 데려오라 명하시더라.” 그분은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하시고 그들을 하나씩 축복하셨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감동적인 일을 경험하셨기에 여러 차례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런 후 무리를 향해 말씀하셨습니다.

“너희의 어린 자들을 보[라.] …

이에 그들이 … 보려 할 새 … 하늘들이 열린 것을 보고, 또 천사들이 …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것을 보매” 천사들이 어린이들에게 성역을 베풀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장면을 자주 그려 보곤 합니다. 그 장면은 누구든 마음이 녹아내릴 만한 순간이었을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구주를 보고, 그분을 만지고, 그분을 알았습니다. 그분은 그들을 가르치시고, 그들을 축복하시며, 그들을 사랑해 주셨습니다. 이 성스러운 일을 겪고 자란 어린이들이 평화와 번영, 그리스도와 같은 사랑이 여러 세대 지속된 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 자녀들도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그런 경험을 할 수 있다면 정말 멋질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몰몬경의 부모들에게 그러셨듯 우리에게도 자녀들을 그분께 데려오라고 권유하십니다. 우리는 몰몬경의 어린이들처럼 우리 자녀들이 그들의 구주이자 구속주를 알게 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경전에서 구주를 찾고 그분 위에 기초를 세우는 방법을 자녀들에게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잰 이 뉴먼 형제

본부 주일학교 회장단 제2보좌 202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