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주님의 집·성전

육신을 입은자가 없는 자들을 위하여

by 높은산 언덕위 2021. 3. 27.
  1.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사랑에 빠지고, 순결의 법을 지키고, 지방 정부 각료가 주관하는 가운데 행복하게 결혼을 한다. 그들은 성전에서 인봉되지는 않았다. 그들의 결혼식에서는 “죽음이 갈라놓을 때까지”라는 말이 언급되었다. 몇 년이 지나지 않아 남편이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남편이 죽었을 때 이 결혼은 어떻게 되는가?
  2.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결혼을 한다. 그들은 서로에게 서로를 항상 사랑할 것이며, 항상 함께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성전에서 인봉되지는 않았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사랑이 있기에 하나님께서 그들이 영원히 함께하게 해 주실 것이라고 믿는다.  이들 중 한 명이 죽었을 때 이 결혼은 어떻게 되는가?
  3. 한 쌍의 젊은 남녀가 신권 권세를 통해 거룩한 성전에서 인봉되었다. 두 사람은 모두 성약에 따라 충실하게 살고 그것을 지킨다. 그들이 죽으면 어떤 일이 일어나겠는가?

이 예들을 생각할 때, 우리는 구원의 신권 의식들을 받을 기회가 없이 세상을 떠난 이들을 위해 성전에서 의식을 행한다는 점을 기억한다. 여러분은 죽은 자들을 위해 침례 및 확인을 받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엔다우먼트를 받은 합당한 교회 회원들은 엔다우먼트와 인봉 의식을 그것을 직접 받지 못하고 죽은 이들을 대신하여 받아 줄 수 있다.

 

승영과 영생을 얻으려면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그분들과 같이 되며, 그분들의 율법 안에 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