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주님의 집·성전

이유 없이 연령을 제한해 놓고 그 나이가 될 때까지

by 높은산 언덕위 2021. 3. 25.

우리가 조상을 위해 가족 역사 사업을 하고 성전 의식을 받을 때, 우리는 주님께 의로운 헌물을 바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은 가족 역사 사업이 주로 연세 드신 분들이 하는 일이라고만 생각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경전이나 교회 지도자들이 발표한 지침을 보면 이 중요한 봉사를 나이 든 성인만 해야 한다는 제한은 없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아들딸이고, 성약의 자녀이며, 왕국을 건설하는 사람입니다. 인류 가족의 구원 사업에 동참하는 책임에 이유 없이 연령을 제한해 놓고 그 나이가 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젊은이들이 다양한 정보 통신 기술에 매우 친숙한 이 시대에  도구들이 출현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오늘날 많은 청소년들 사이에서 분명하게 드러나는 특징인 빠른 이해력과 기술은 이 구원 사업에 크게 공헌하기 위해 준비된 것입니다.

“청소년 여러분, 엘리야의 영에 대해 배우고 직접 경험해 보도록 권고합니다. 조상에 대해 연구하고 찾아서 여러분의 돌아가신 친족들을 위해 주님의 집에서 대리 침례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가족 역사를 조사하는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십시오.”(“자녀들의 마음은 돌이켜질 것입니다”, 리아호나, 2011년 11월호,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