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우리가 마땅히 되어야 할 모습과, 아직 이러한 진리를 받지 못한 사람들의 모습을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8. 11. 4.


어떤 이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다른 사람과 그렇게 많이 달라야 합니까?” “제 행동에 크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리스도의 제자가 될 수 없습니까?” “순결의 법을 지키지 않으면서 그리스도를 사랑할 수는 없습니까?” “그분을 사랑하면서 일요일에 제가 원하는 일을 할 수는 없습니까?”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단순하게 대답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어떤 이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다른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 중에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까?” 물론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의 회원으로서 성경뿐만 아니라 몰몬경을 통해 그분이 실재하신다는 증거를 받았습니다. 그분의 신권이 지상에 회복되었음을 알며, 그분을 따르겠다는 성스러운 성약을 맺었고, 성신의 은사를 받았습니다. 그분의 거룩한 성전에서 권능을 받았고, 그분이 지상에 영화롭게 오실 날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마땅히 되어야 할 모습과, 아직 이러한 진리를 받지 못한 사람들의 모습을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많이 주어진 자에게는 많이 요구되때문입니다.(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