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구원의계획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구원의 계획이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2. 3.

그리고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네게 이르노니, 나의 복음을 받아들이는 자는 나를 영접하는 것이요, 나의 복음을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것이니라.(교성39:5)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구원의 계획이다....

"문자 그대로 복음은 하나님 또는 하나님 이야기로부터 오는 좋은 소식을 뜻한다. 이러므로 복음은 그리스도와 그의 대속과, 지상에서의 자신의 왕국 설립, 그의 해의 영광의 설립, 해의 왕국에서의 장차 그분 면전에서 받을 상속에 관한 기쁜 소식이다. 선지자는 계시에 의해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그리고 이것이 복음이요 기쁜 소식이니, 여러 하늘에서 나는 소리가 우리에게 증거한 것이라 - 곧 예수는 세상을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시려고, 그리고 세상의 죄를 짊어지시려고, 그리고 세상을 성결하게 하시려고, 그리고 모든 불의한 것에서 세상을 깨끗하게 하시려고 세상에 들어오셨나니, 이는 아버지께서 그의 권능에 맡기시고 그로 말미암아 지으신 모든 자가 그를 통하여 구원을 얻게 하려 함이라,' (교성76:40-42) (브르스 알 맥콩키, 몰몬 교리, 331-32)

 

 "보라 내가 내 복음을 너희에게 주었노니, 이것이 내가 너희에게 준 복음이니라 - 곧 내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므로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려고 내가 세상에 왔느니라.

"또 내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은 나를 십자가 위에 들리게 하심이요, 또 내가 십자가 위에 들린 후에 모든 사람을 내게로 이끌어, 내가 사람들에게 들렸던 것같이 사람들이 아버지께 들림을 받아, 내 앞에 서서, 그 행위가 선하든지 악하든지 그 행위에 대하여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 (3니 27: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