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반대, 비판, 적대는 진리를 따라다닙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4. 2. 18.

조셉은 자신이 열일곱 살일 때 한 천사가 자신에게 자신의 “이름이 모든 나라와 족속 가운데 좋게도 전하여지고 나쁘게도 전하여질” 것이라고 이야기해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놀라운 예언은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가 세상 곳곳에 퍼져 나가는 오늘날에 계속해서 실현되고 있습니다.

반대, 비판, 적대는 진리를 따라다닙니다. 인간의 목적과 운명에 대한 진리가 밝혀질 때마다 이에 반대하는 세력은 늘 있을 것입니다. 에덴 동산의 아담과 이브에서 시작되어 그리스도의 성역, 그리고 우리 시대에 이르기까지 인생의 계획을 속이고, 틀어지게 하고, 반대하고, 좌절시키려는 노력은 언제나 존재했으며 앞으로도 존재할 것입니다.

가장 비열한 발길질을 받으며 가장 부당한 대우를 받은 분을 보십시오. 그분은 반대를 당하고, 도전받고, 거부당하고, 매 맞고, 버림받고, 십자가에 달리고, 만물 아래로 내려가셨습니다. 그분은 진리요, 하나님의 아들이며, 모든 인류의 구주이십니다. 왜 사람들은 그분을 그냥 두지 않았을까요?

왜 그랬을까요? 그분이 진리이고, 진리는 언제나 반대에 부딪히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또 하나의 성약과 또 다른 경전을 가져온 사람, 충만한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지상에 회복하는 도구가 된 사람을 보십시오. 사람들에게서 부당한 대우를 받은 그를 보십시오. 왜 사람들은 그를 그냥 두지 않았을까요?

왜 그랬을까요? 그가 진리를 가르쳤기 때문이며, 진리는 언제나 반대에 부딪히기 때문입니다.(2014,04,로렌스 이 코브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