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제가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by 높은산 언덕위 2024. 2. 14.

저는 젊은 시절 성장기의 제 모습을 온정 어린 마음으로 되돌아봅니다. 제가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저는 그를 위로해 주고 옳은 길에 남아 계속해서 찾으라고 말해 줄 것입니다. 또 저는 그의 삶에 예수 그리스도를 초대하라고 부탁할 것입니다.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 가운데 계시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그리고 친구 여러분, 저는 여러분과, 또 해답과 진리와 행복을 찾고 계신 모든 분들께 그와 똑같은 권고를 드리고자 합니다. 신앙과 인내로 계속해서 찾으십시오.27

구하십시오. 그러면 받게 될 것입니다. 두드리십시오. 그러면 여러분께 열릴 것입니다.28 주님을 신뢰하십시오.29

일상생활 속에서 하나님을 접하는 것은 우리의 중요한 과제이자 축복된 기회입니다.

우리가 교만을 내려놓고 상한 마음과 통회하는 심령으로30 그분의 보좌에 다가갈 때, 그분께서 우리에게 가까이 다가오실 것입니다.31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분의 제자의 길을 걷고자 노력할 때, 말씀에 말씀을 더하여 우리가 충만한 기쁨을 받는, 상상할 수 없는 은사를 경험하는 그날이 올 것입니다.

사랑하는 친구 여러분, 여러분의 하나님 아버지는 여러분을 온전히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사랑을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방법으로 증명해 보이셨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분은 당신의 독생자를 희생하셔서 당신의 자녀들이 실제로 하늘 부모님께 되돌아갈 수 있도록 선물로 주셨습니다.

저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살아 계시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교회를 인도하시며, 러셀 엠 넬슨 회장님이 그분의 선지자이심을 간증드립니다.

이 기쁜 부활절기에 여러분께 제 사랑과 축복을 전합니다.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또 어떤 시련과 어려움을 겪고 있든, 또는 어떤 실수를 했든 간에 여러분의 마음을 우리 구주이자 구속주께 활짝 여십시오. 여러분은 그분께서 살아 계시고 여러분을 사랑하신다는 것과, 그분이 계시기에 여러분은 절대로 혼자가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가운데 계십니다.

이 모든 것을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증드립니다. 아멘.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장로 십이사도 정원회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