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그리스도에 관해 이야기하고 그분에 대해 가르치고 간증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30.

저는 2022년에 아내 일레인과 함께 스페인을 방문했을 때, 그곳의 작은 교회에서 일요일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저는 연단에, 그리고 아내는 회중과 함께 앉아 있었는데, 아내가 나이 지긋하신 한 자매님 옆에 앉은 것을 보았습니다. 성찬식 모임이 끝나고 저는 아내에게 다가가 새로 사귄 친구를 소개해 달라고 했습니다. 아내는 이 자매님을 소개하며 그분이 교회 회원은 아니지만 교회에 오게 된 지 2년 정도 되었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그 말을 듣고 저는 신앙심 깊은 이 자매님께 그렇게 오랜 기간 동안 우리 교회 모임에 참석해 온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분은 사랑스럽게 대답했습니다. “여기 오는 걸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모임에서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이야기하기 때문이에요.”

분명 스페인의 그 교회 회원들은 모임에서 그리스도에 관해 이야기하고 그분에 대해 가르치고 간증했습니다.

(아딜슨 드 파울라 파렐라 장로 칠십인 정원회 202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