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조금 더 친절한 사람이 되며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30.

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세상의 구주이며 구속주이심을 알고 있음을 간증드립니다. 또한 우리 하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조셉에게 나타나서 말씀하셨으며, 선지자가 되도록 그를 준비시키셨음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삶의 목적이 무엇인지, 우리가 왜 이곳에 있는지, 매일의 삶에서 우리가 무엇을 행하고 성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지금 아는 것을 알게 된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생각할 때 저는 경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일매일 자신을 준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우리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조금 더 친절한 사람이 되며, 그날을 위해 조금 더 잘 준비될 것입니다. 우리가 하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면전으로 돌아갈 그날은 반드시 올 것입니다.

저는 그날에 조금 더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곧 95세가 됩니다. 가끔 제 자녀들은 제가 그보다 훨씬 더 나이 든 것처럼 느껴진다고 말하기도 합니다만, 괜찮습니다. 저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지난 50년 동안 저는 교회의 총관리 역원으로서 임무를 수행하며 전 세계를 방문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이는 놀랍고도 위대한 축복이었습니다. 저는 아마도 전 세계의 거의 모든 지역을 다니며 전 세계 교회 회원들을 만나 본 것 같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정말 사랑합니다. 여러분의 얼굴을 보고, 여러분과 함께하며, 주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회복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을 느끼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경험이었는지 모릅니다.

우리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를 돌봐 주시고 이 대회의 모든 부분을 축복해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영이 우리 마음속에서 솟구치기를 간구합니다. 우리가 연차 대회에 참석함으로써 그분을 섬기고, 그분의 계명을 지키며, 더욱 그분과 같이 되기 위해 노력할 때, 우리의 사랑하는 구주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대한 우리의 사랑이 더욱 커지기를 간구합니다. 여러분이 어디 계시든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영이 우리와 함께하기를 간구합니다. 우리가 연차 대회의 이 모임에서 함께 예배드리며 하늘의 권능을 느낄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저는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며 간증합니다. 그분은 우리의 구주이자 구속주이십니다. 그분은 우리의 가장 좋은 친구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성스러운 이름으로 말씀드립니다. 아멘.

 

(엠 러셀 밸라드 회장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 20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