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지상에서 가장 위대한 행복과 축복은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15.

주님께서는 이렇게 선언하셨습니다. “또 모든 것을 감사함으로 받는 자는 영화롭게 될 것이요.” 이는 아마도 감사가 다른 많은 덕목을 낳기 때문일 것입니다.

매일 아침, 지난밤 감사했던 축복만을 기억하며 깨어난다면 우리의 인식이 어떻게 변하겠습니까? 받은 축복을 인식하지 못하면 불만족한 느낌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감사가 불러오는 기쁨과 행복은 놓치고 말 수 있습니다. 크고 넓은 건물에 있던 사람들은 푯대를 지나쳐 바라봄으로써 푯대를 완전히 지나쳐 버리도록 우리를 유혹합니다.

실제로 이 지상에서 가장 위대한 행복과 축복은 하나님과 성스러운 성약을 맺고 지킬 때 그분의 은혜로 인해 변화한 우리 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구주께서는 당신의 속죄 희생을 통해 우리를 정련하고 연단하실 것이며, 그분을 기꺼이 따르는 이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그들을 나의 소유로 삼을 것이요, 그들은 내가 와서 나의 보석을 모으는 그 날에 나의 것이 되리라.”

우리가 삶을 예수 그리스도의 기초 위에 세우고,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라는 진정한 정체성을 소중히 여기며, 영혼의 가치를 기억하고, 영원의 관점을 유지하며, 우리가 받은 많은 축복에, 특히 그분께로 나아오라는 그리스도의 권유에 감사드린다면, 이 필멸의 세상에서 모험을 하는 동안 우리가 추구하는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음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살면서 여전히 어려움을 맞이하겠지만, 우리는 영원한 진리를 이해하고 그 진리에 따라 살아가는 덕분에 목적의식을 갖고 평화롭게 각 문제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과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실재하심을 간증합니다. 또한 살아계신 선지자, 선견자, 계시자에 대해 간증합니다. 그분들을 통해서 하늘의 권고를 받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구주께서 분명히 말씀하신 것같이, “[그분] 자신의 음성으로 한 것이나 [그분]의 종들의 음성으로 한 것[은 모두] 같”습니다.

(게리 비 사빈 장로 칠십인 정원회 2023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