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당신이 정한 시간에 당신이 약속한 모든 축복을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10.

제가 어렸을 때, 프랭크 탤리라는 교회 회원께서 우리 가족이 성전에서 인봉될 수 있도록 푸에르토리코에서 솔트레이크시티까지 비행기를 타고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제안하셨는데, 곧 문제가 생겼습니다. 누이 마리비드가 병이 난 것입니다. 불안해진 제 부모님은 어찌해야 할지 기도를 드렸고 그래도 가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부모님은 주님의 속삭임을 충실히 따른다면, 그분께서 우리 가족을 돌봐주시고 축복해 주실 것이라고 믿으셨고 실제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삶에서 우리가 어떤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신앙으로 걸을 때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마련해 주실 것임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맺은 성약에 따라 살아가는 모든 사람은 당신이 정한 시간에 당신이 약속한 모든 축복을 받게 될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제프리 알 홀런드 장로님은 이렇게 가르치셨습니다. “어떤 축복은 곧 오며, 어떤 축복은 나중에, 그리고 어떤 축복은 하늘에 이를 때까지 오지 않으나,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받아들인 이들에게 축복은 반드시 옵니다.”

당시, 가족이 함께 성전에 간 것은 힘든 일이었지만, 우리가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있는 성전에 다다랐을 때 어머니는 기쁨과 신앙으로 충만하여 “괜찮을 거야, 주님이 우리를 보호해 주실 거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가족으로 인봉되었고, 제 누이는 병이 나았습니다. 이 일은 부모님께서 주님의 인도를 따르는 가운데 신앙의 시련을 겪은 후에야 일어났습니다.(2019-10,호르헤 엠 알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