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신앙·간증

주님의 도움에 의지해야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태도

by 높은산 언덕위 2023. 7. 6.

"첫째, 간증입니다. 간증은 불가피하게 직면할 시련이나 도전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데 필요한 영원한 안목을 줍니다. 히버 시 킴볼 이 다음과 같이 예언한 것을 기억하십시오.“누구든지 빌려 온 빛으로는 견뎌 내기 힘든 때가 올 것입니다. 각자 자신의 등불로 인도 받아야 할 것입니다.“만일 여러분에게 그것이 없다면 여러분은 견뎌 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련의 시간이 올 때에 비틀거리거나 넘어지지 않도록 예수님에 대한 간증을 구하고 그것을 굳게 지키십시오.”

둘째, 겸손입니다. 겸손은 이생을 잘 견디기 위해 주님의 도움에 의지해야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태도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힘만으로는 끝까지 견딜 수 없습니다. 그분 없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셋째, 회개입니다. 회개라는 영광스러운 은사는 우리로 하여금 새로운 마음으로 영생에 이르는 길로 돌아서게 하고, 그 길에서 견딜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와 함께 공동 상속자가 될 잠재력을 갖고 있는, 영원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과 딸들입 니다. 우리는 자신이 누구인지 알고 있으므로 우리의 영원한 운명을 성취하고자 하는 목표를 결코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저는 우리가 영원한 세상에서 이 지상에 있었던 짧은 기간을 돌이켜볼 때, 직면했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지혜와, 신앙과, 견디고 전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졌던 것을 소리 높여 외치며 기뻐할 것이라고 간증합니다.(조셉 비 워스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