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안식일

그저 “좋다”는 이유로 “더 좋거나” 나아가 “가장 좋은” 것을 뒤로하게 만듭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1. 5. 26.

케빈 에스 해밀턴 장로는 말씀하시길

우리 각자는 안식일을 어떻게 지킬 것인가 하는 문제로 많은 선택을 하게 됩니다. 교회 모임에 참석한다는 더 좋은 선택을 위해 희생할 수 있거나 희생해야 하는 “좋은” 활동은 언제나 있기 마련입니다. 사실, 악마가 “우리의 영혼을 속여, 조심스럽게 우리를 인도”하는 방법 가운데 하나가 바로 그것입니다. 악마는 어떤 활동이 그저 “좋다”는 이유로 “더 좋거나” 나아가 “가장 좋은” 것을 뒤로하게 만듭니다.”

존 테일러 회장님은

저는 가끔 이스라엘의 장로들이 안식일에 나뭇단과 건초를 준비하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참으로 하나님과 천사들과 다른 모든 지적인 사람들 보기에 심히 부끄러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거짓말을 하는 장로, 욕하는 대제사, 안식일을 어기는 칠십인, 욕심 많은 성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종교에 따라 생활하며, 하나님의 영을 지니고 영생을 얻고자 하는 사람이 이러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영광과 승영을 상속받기 전에 우리는 그곳에 이르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경건의 모양만 갖고 있는 것은 우리 가운데 누구에게든 쓸모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주인의 뜻을 알고서도 그것을 행하지 않는 자들이 많을 것이기 때문입니다.[누가복음 12:47 참조]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태복음 7:21] 이것이 제가 이해하는 복음의 교리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