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집합·재림

마지막으로 땅의 주민에게 외치라

by 높은산 언덕위 2021. 2. 24.

교리와 성약 43:25~28

25 내가 나의 종들의 입으로, 또 천사들의 성역으로, 또 내 자신의 음성으로, 또 우레의 음성으로, 또 번개의 음성으로, 또 폭풍우의 음성으로, 또 지진과 큰 우박의 음성으로, 또 기근과 각종 역병의 음성으로, 또 큰 나팔 소리로, 또 심판의 음성으로, 또 온종일 자비의 음성으로, 또 영광과 존귀와 영생이라는 부의 음성으로 내가 너희를 부르고 영원한 구원으로 너희를 구원하려 한 일이 몇 번이냐? 그러나 너희가 원하지 아니하였도다!

26 보라, 나의 분함의 진노의 잔이 가득 차는 그 날이 이르렀도다 하리라.

27 보라,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는 주 너희 하나님의 말이니라.

28 그런즉 일하라. 마지막으로 나의 포도원에서 일하라마지막으로 땅의 주민에게 외치라.

 

복천년 동안에 사탄은 결박당할 것이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지상에 있는 그분의 백성을 다스리실 것이다.

“우리는 사탄이 결박되는 것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권능으로 결박될 것이지만, 또한 하나님의 백성이 그의 말을 듣지 않겠다는 결심, 그의 지배를 받지 않겠다는 결심으로도 결박될 것입니다.”(Gospel Truth: Discourses and Writings of President George Q. Cannon)

 

그리스도와 부활한 성도들은 그 천 년 동안 지상을 다스릴 것이다. 그들은 지상에서 살지는 않겠지만 원할 때, 또는 지상을 통치할 필요가 있을 때 방문할 것이다.”(History of the Church, 조셉 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