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하나님은 우리를 경기에서 탈락시키려고 갖은 구실을 찾아내는 무자비한 심판이 아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10. 9.


“나는 충분히 좋은 사람인가?”, “내가 해의 왕국에 갈 수 있을까?” 하는 물음에 답을 드립니다. “네! 여러분은 충분히 좋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꾸준히 회개하며 자기 합리화나 반항을 하지 않는 한 해의 왕국에 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늘에 계신 하나님은 우리를 경기에서 탈락시키려고 갖은 구실을 찾아내는 무자비한 심판이 아닙니다. 온전하고도 다정한 아버지시며, 모든 자녀가 집으로 돌아와 그분과 함께 가족으로 영원히 살기를 그 무엇보다 바라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참으로 우리가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도록 독생자를 주셨습니다! 믿으십시오. 바로 그 영원한 진리에서 희망과 위안을 얻으십시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우리가 그분께 돌아오기를 계획하고 계십니다! 그것이 그분의 사업이자 영광입니다.

고든 비 힝클리 회장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형제 자매 여러분, 주님께서 우리에게 기대하시는 것은 오로지 노력입니다. 하지만 진정한 노력이어야 합니다!”

“진정한 노력”이란 최선을 다한다는 말입니다. 어떤 점에 개선이 필요한지 깨닫고 다시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반복하다 보면 우리는 점차 주님께 가까워집니다. 그분의 영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나 도움을 더 많이 받습니다.(2016-10,제이 데븐 코니쉬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