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꽤 오랜 시간 동안 다시 주님의 집에 돌아오지 않은 분들에게

by 높은산 언덕위 2019. 9. 25.


제 목소리가 미치는 곳에 많은 어린이들, 청남, 청녀들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합당해지고 굳건하며 성전의 의식과 축복을 받게 될 날을 손꼽아 기다리라고 간곡히 말씀드립니다.

제 목소리가 미치는 곳에 마땅히 주님의 집의 의식을 받아야 하지만 아직 받지 못한 분들이 있습니다. 이유야 어찌 되었건 지체 기간에 상관없이 저는 그분들이 거룩한 성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영적인 준비를 시작할 것을 권고합니다. 모쪼록 여러분의 생활에서 방해가 되는 것들을 떨쳐 버리십시오. 영원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들을 구하십시오.

제 목소리가 미치는 곳에 성전 의식을 받은 후 여러 가지 이유로 꽤 오랜 시간 동안 다시 주님의 집에 돌아오지 않은 분들이 있습니다. 부디 회개하고, 준비하고, 마땅히 행하여야 할 것들을 행하여서, 다시 성전에서 예배하고 여러분의 성스러운 성약을 더욱 온전히 기억하며 존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제 목소리가 미치는 곳에 유효한 성전 추천서를 소지하고 그것을 합당하게 사용하려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분들의 충실함과 신앙을 치하드립니다.

저는 주님의 거룩한 집에서 예배를 하며 이름과 지위를 영예롭게 유지하려는 이 교회의 모든 충실한 회원의 마음 속에 성약의 불꽃이 활활 일게 될 것이라고 엄숙히 간증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구속주이자 구주이십니다. 그분은 살아 계시고 그분의 기름 부음을 받은 종들에게 주시는 계시를 통해 교회 제반사를 이끄십니다.(데이비드 에이 베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