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우리가 한 소녀를 구원할 때 우리는 여러 세대를 구원하는 것입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8. 28.


몇 년 전에 저의 손자 크리스천이 여덟 살이 되어 큰 기대를 안고 침례식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천은 자기 어머니에게 제가 연사 중 한 분으로 개종 이야기를 해 주실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제가 왜 그렇게 하기를 원하는지 묻자, 그 아이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할머니, 그건 아주 중요해요. 할머니가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면 제가 침례를 받지 못 했을 거라는 것을 아시겠어요? 지금의 제가 되지도 못했을 거예요.”

선교사들이 선교 사업을 할 때, 그 영향력이 이처럼 멀리까지 미친다는 것을 그들이 인식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의 가족에서 복음의 축복은 이제 4대에까지 미치고 있습니다. 고든 비 힝클리 회장님이 “우리가 한 소녀를 구원할 때 우리는 여러 세대를 구원하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지 않았습니까? 저는 성전에서 결혼했고 여덟 자녀를 두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교회의 충실한 회원들로 성전에서 엔다우먼트를 받았습니다. 그들 중 여섯은 결혼했고 모두 자녀들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 가족은 34명이지만 그것이 다는 아닙니다. 남편과 저는 선교사로 봉사했고 우리 두 아들과 여섯 딸들 중 셋도 선교사로 봉사했습니다. 모두 합해서 우리는 여러 나라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들이도록 도왔습니다. 그 개종자들과 그들의 자녀들의 일부 또한 선교사로 봉사했습니다.

선교 사업은 교회의 원동력입니다. 이보다 더 위대하고 더 중요한 사업은 없습니다. 선교 사업은 그 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삶을 축복합니다. 이 사업은 계속해서 미래의 세대들도 축복할 것입니다.(실비아 에이치 얼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