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단지 소망만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기도한다면

by 높은산 언덕위 2019. 8. 21.


저는 오랫동안, 의미 있는 기도가 거룩한 교통과 헌신적인 노력을 요한다는 진리에 대해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축복은 우리가 그것을 받기 전에 어느 정도의 노력을 요하며, 기도는 행함의 한 형태로서 모든 축복 중 최고의 것을 얻도록 정해진 방법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께 말씀드린 바에 따라 행함으로써 “아멘”이라고 말한 후, 기도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앞으로 나아가고 인내합니다.

신앙으로 구하는 것에는 정직, 노력, 결심, 및 인내가 요구됩니다. 제가 의미하는 바에 대한 예를 말씀드리고 여러분께 권고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전임 선교사들의 안전과 성공을 위해 적절하게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 가운데 있는 많은 일반적인 요소들은 회복의 메시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개인과 가족들에게 전임 선교사를 인도해 달라는 요청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선교사들에게 배울 사람들을 찾는 것은 저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선교사들은 전임 교사이며, 여러분과 저는 가르칠 사람을 전임으로 찾는 사람들입니다. 평생 선교사인 여러분과 저는, 전임 선교사들이 우리의 일을 하도록 기도해서는 안 됩니다!

여러분과 제가, 참으로 조셉 스미스가 했듯이 믿음으로 기도하고 구한다면, 단지 소망만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기도한다면, 복음을 전파하는 일은 놀라운 방법으로 전진할 것입니다.(2008,04,데이비드 에이 베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