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세상에는 진리와 거짓을 반씩 섞어서 여러분 신앙을 허물려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3. 14.


우연히라도 복음에 대한 자신의 간증을 의심하게 하는 어떤 것을 접한다면, 간청하건대 하늘을 바라보십시오. 모든 지혜와 진리의 근원을 바라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으로 신앙과 간증을 키우십시오. 세상에는 진리와 거짓을 반씩 섞어서 여러분 신앙을 허물려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영과 함께할 수 있도록 늘 합당해야 하는 것이 그토록 중요한 것입니다. 성신의 동반은 즐거운 편의성 때문이 아니라 여러분의 영적 생존에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을 소중히 간직하고 영의 속삭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속임을 받게 될 것입니다.(조셉 스미스-마태 1:37 참조) 

완전하셨던 예수 그리스도, 그리고 자신의 불완전함을 인정했던 조셉 스미스는 모두 그들의 간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거짓 모함자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조셉 스미스는 참된 선지자라는 그분들의 간증이 참이라는 것을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좋은 열매가 나쁜 나무에서 열릴 수 있습니까? 저는 우리 구속주께서 제 죄를 용서하시고 제 멍에에서 자유롭게 해 주셨으며, 전에는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행복의 상태로 데려다주셨음을 압니다. 또한 저는 조셉 스미스가 선지자라는 것을 아는데, 이는 제가 몰몬경에 있는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영원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간구하여 보라.”(모로나이서 10:4)는 단순한 약속을 실천했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하늘을 바라보십시오.(20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