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두려워하지 말고, 미안해하지도 말고, 그런 영향력을 용감하게 발휘하십시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3. 3.


자매 여러분, 삶의 모든 관계에서도 항상 제1순위가 되어야 하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도덕적인 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맺는 관계입니다. 예수님의 힘은 오직 아버지의 뜻에 전념하는 것에서 비롯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분은 아버지를 기쁘게 하는 일에서 벗어나신 적이 없으셨습니다.아버지와 아들의 제자가 되기 위해 애쓰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영향력은 결코 시들지 않을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미안해하지도 말고, 그런 영향력을 용감하게 발휘하십시오. “여러분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모든 남성과 여성, 어린이의 질문에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십시오.” “말씀을 전파하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고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십시오.” “자녀를 빛과 진리로 양육하십시오.”자녀에게 “ 기도할 것과 주 앞에서 올바르게 걸을 것을 가르치십시오.”

여성 여러분에게 전하는 이 간곡한 권고를 고의로 곡해하려 하는 분이 없기를 바랍니다. 여성들의 도덕적 힘을 칭찬하고 권장했지만, 그렇다고 남성과 소년들이 진리와 의를 수호할 의무가 면제되었다거나 봉사하고 희생하고 보살피는 책임이 여성들의 다른 책임만 못하다거나 여성에게 전적으로 맡겨야 한다는 뜻으로 말씀드린 것이 아닙니다. 형제 여러분, 여성들 곁에 서서 짐을 나눠지고, 여성에 맞춰 우리의 도덕적인 힘을 키웁시다.(20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