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저는 실제로 산이 옮겨지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신앙으로 저는 의심과 절망이라 부르는 산이 옮겨지고, 그것들이 희망과 낙관론으로 대

by 높은산 언덕위 2018. 11. 1.


제자들이 왜 자신들은 구주께서 하신 것처럼 귀신을 내쫓지 못하는지 그 이유를 묻자, 예수께서는 이렇게 대답하셨습니다.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마태복음 17:20) 저는 실제로 산이 옮겨지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신앙으로 저는 의심과 절망이라 부르는 산이 옮겨지고, 그것들이 희망과 낙관론으로 대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신앙으로 죄라는 산이 회개와 용서로 바뀌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신앙으로 고통의 산이 사라지고 평안과 소망과 감사가 그 자리를 대신하는 모습을 직접 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산이 옮겨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신앙으로 제가 받은 신권 권능을 행사했고, 복음의 감미로움을 맛보고 또한 구원 의식을 받아들였습니다.

저는 신앙으로 평안과 확신을 얻고 인생에서 밀려오는 고통과 어려움을 헤쳐 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신앙으로 의문과 의심을 떨쳐내고 확신과 이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신앙으로 절대적인 확신을 얻어, 보이지 않고 설명이 없는 미지의 것들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악인 듯한 이 시대에 저는 신앙으로 평안과 감사하는 마음을 얻고 지금이 최고의 시대임을 알게 되었습니다.(2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