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궁금한 이야기

여러분과 우리의 안전은 주님이 그분의 교회를 관장하도록 세우신 분들을 따르느냐, 따르지 않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7. 2. 26.

   

        

“우리는 주님의 오심이 임박하게 될 마지막 경륜의 시대인 이 경륜의 시대에 이 교회와 세상을 통해서 주님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가까이 다가섰습니다. 복음이 회복되어 인간이 주님을 받아들일 준비를 시켰습니다. 사탄의 권세가 더욱 커져 어디서나 분명히 그것을 보게 됩니다.”

“이제 이 교회의 회원으로서 우리가 지닌 유일한 안전은 교회가 조직된 날에 주께서 교회에 말씀하신 그대로 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께서 그의 선지자를 통해서 주시는 말씀과 계명에 주의를 기울일 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교회의 권능을 통해 나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정치적 견해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또 여러분의 사회적 견해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회 생활의 일부에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여러분과 우리의 안전은 주님이 그분의 교회를 관장하도록 세우신 분들을 따르느냐, 따르지 않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분께서는 누가 이 교회를 관리해야 하실지를 알고 계시며, 실수를 범하시지 않으실 것입니다.”

“교회 회장을 계속해서 따르도록 합시다”(해롤드 비 리, in Conference Report, 1970년 10월, 152~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