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말씀·경전

군사적 침략을 개시하는 지휘관이 내리는 첫 번째 명령은 바로 정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통신 수단을 교란하는 것입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7. 2. 5.



“영감은 화평스러운 분위기에서 더욱 잘 옵니다. 고요한, 가만히, 평화로운, 보혜사 등과 같은 말들이 경전에 많이 나옵니다. “세상은 갈수록 시끄러워지고 있습니다. 복장 상태와 행동들이 점점 더 흐트러져 가고, 단정하지 못하며, 난잡해져 가고 있습니다. 현란한 색의 조명이 번쩍거리는 가운데, 확성기를 통하여 터져 나오는 외설스러운 가사를 담고 있는 귀에 거슬리는 음악은 마약 문화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것들이 우리의 청소년들에게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영향력을 행사하 고 있습니다.
더욱 요란하고, 더욱 흥분하며, 다툼을 일으키며, 자제력이 없고, 위엄과 예의가 없어지는 이러한 경향이 우연한 것은 아니며, 순수한 것도 아니고, 해악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군사적 침략을 개시하는 지휘관이 내리는 첫 번째 명령은 바로 정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통신 수단을 교란하는 것입니다.불경건은 정신적으로나 적으로 모두 민감한 계시의 통로를 막음으로써 악마의 목적을 채워 주 고 있습니다.”(Conference Report, 1991년 10월, 27~28쪽; 또는 성도의 벗 , 보이드 케이 패커 ,1992년 1월 호, 24~25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