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회개·신권·구원

부정한 것이 그 곳에 거할 수 없음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2. 24.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애정 어린 마음으로 회개를 복음의 계획 속에 포함시켰으며, 그분께 자신의 죄를 버리고 상한 마음과 통회하는 심령으로 나아오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겠다고 약속하셨다. 회개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다. 회개는 우리가 죄를 용서받고 깨끗해져서 승영에 이를 수 있게 하는 위대한 축복이다.

 

회개는 우리를 다시 깨끗하게 함

한 청녀가 고맙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고“지우개”라고대답했다 왜그렇게생각하냐고묻자그청녀는이렇게말했다 “전수학문제를풀면서실수를많이해요 지우개가없다면실수한것을지우고답을고쳐쓸수없잖아요”

 

• 잘못을 저지르고 나서 자신의 그릇된 행동을 지울 수 있는 거대한 지우개가 있었으면 하고 바란 적은 없는가?

회개라는 꼬리표가 붙은 지우개를 사용하여 우리의 죄를 지울수 있다.

회개란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가 죄를“지우도록”허락해주신과정이다.

하나님아버지께서는우리가이생을마친후에그분에게로돌아와함께살기를원하시지만깨끗지않거나 죄를 짓고서는 아무도 그분과 함께 살 수가 없다.(모세서 6:57)

모세 6:57그런즉 모든 사람은 어디에 있든지 반드시 회개해야 하며, 그렇지 아니하면 그들은 결단코 하나님의 왕국을 기업으로 받을 수 없음을 네 자녀에게 가르치라. 이는 부정한 것이 그 곳에 거할 수 없음이니, 곧 그의 면전에 거할 수 없음이니라. 이는 곧, 아담의 언어로 말하건대, 거룩한 사람이 그의 이름이요, 그의 독생자의 이름은 인자, 곧 절정의 시기에 올 예수 그리스도, 의로운 재판관이니라.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모두가 지상에 사는 동안 과오를 범하고 죄를 지으리라는 것을 아셨다. 그러므로 그분은 우리가 죄를 짓고 난 후에 다시 깨끗하게 될 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셨다. 바로 회개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고통 당하시며 우리 모두의 죄에 대한 대가를 치르셨기 때문에 우리가 회개할 때 우리는 용서받을 수 있고 다시 깨끗해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교리와 성약 19:16)

교성 19:16이는 보라, 만일 그들이 회개하면, 고난을 겪지 않게 하려고 나 하나님이 모두를 위하여 이러한 일을 겪었음이니라.



'종교 > 회개·신권·구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권의 맹세와 성약   (0) 2015.12.24
신권 축복의 중요성  (0) 2015.12.24
찰리의 회개   (0) 2015.12.24
회개에는 노력이 요구됨   (0) 2015.12.24
여우에게 먹이를 주지 마십시오  (0)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