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사랑·감사·자비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2. 6.

몰몬서 3:12

보라, 내가 그들을 이끌되, 그들의 간악함에도 불구하고 내가 그들을 이끌고 전쟁도 여러 번 치렀었으며,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을 따라 내 온 마음을 다하여 그들을 사랑했었고, 내 영혼은 온종일 그들을 위하여 내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로 쏟아 낸 바 되었으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마음의 완악함으로 인하여 그것은 신앙이 없는 것이었느니라.

 

 

• 감리 감독단에서 봉사하던 시절에 글렌 엘 페이스 감독은 몰몬이 보여 준 사랑을 따르고자 노력하라고 가르쳤다. “이 선지자는 타락한 백성들에게 그리스도와 같은 사랑을 보였습니다. 우리는 자신에게 있는 이 조그만 사랑에 만족하고 있어야 하겠습니까? 그럴 수는 없습니다. 이 복음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파하기 위해 우리는 그리스도의 순수한 사랑으로 힘차게 전진해야 합니다. 그렇게 악에 대항해 선한 싸움을 싸우고 빛을 밝혀 어둠을 몰아내며 진리로 거짓을 대항해 싸울 때, 그 전투에서 부상당하여 쓰러진 이들의 상처를 싸매야 하는 책임을 회피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 왕국에는 운명론을 수용할 자리 따위는 없습니다.”(글렌 엘 페이스, 성도의 벗, 1991년 1월호, 9쪽)

(요일4:7~8)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