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회개·신권·구원

마지막 왕국의 열쇠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1. 18.

조셉 스미스는 때가 찬 경륜의 시대의 열쇠를 갖고 있다.
“저는 마지막 왕국의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는 멜기세덱 신권의 인
봉 권능 하에 창세 이래로 모든 거룩한 선지자들의 입을 통해 전해진 모든 것의
충만한 경륜의 시대가 있습니다.”
“이 세상의 주민에게 성역을 베풀도록 부름 받은 모든 사람은 이 세상 이전
에 대 천국 회의에서 바로 그 목적을 위해 성임되었습니다. 저도 그 천국 회의
에서 바로 이 직분에 성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하나님의 종이며 이 백성
은 그분의 백성이라는 것이 제가 하고 싶은 간증입니다. 고대 선지자들은 마지
막 날에 하늘의 하나님께서 결코 멸망하지도 않고 다른 백성에게 넘어가지도 않
을 왕국을 세우실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주님의 말씀에 따라 다니엘의 왕국을 세우는 도구의 하나로
생각하고 있으며, 온 세상을 개혁할 기초를 놓고자 합니다.”

“제 앞에는 왕국의 완전한 계획이 있으며, 다른 어느 누구도 그것을 갖고 있
지 않습니다.”
루시 맥 스미스는 1832년 오하이오 주 커틀랜드에서 조셉 스미스가 가르칠
때 그곳에 있었다. 그녀는 선지자의 다음과 같은 말을 기억했다.“저는 이 마지
막 경륜의 시대의 열쇠를 가지고 있으며, 현세에서 그리고 영원토록 그 열쇠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심하십시오.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

(조셉 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