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선지자

마음속에 파도처럼 밀려들어오는 시현

by 높은산 언덕위 2015. 11. 17.

“저는 제 마음속에 파도처럼 밀려들어오는 시현을 어떻게 하나님의 성도들이
이해하도록 할 수 있을지에 대해 하루종일 기쁜 마음으로 생각합니다. 오! 여러
분이 생각해 본 적도 없는 것들을 여러분 앞에 가져다줄 때 제 기쁨은 얼마나
크겠습니까! 그러나 빈곤과 세상적인 것에 대한 염려가 그 일을 방해합니다.
“호산나, 호산나, 전능하신 하나님께 호산나로다. 빛줄기(하늘의 지식)가 지금
우리 위로 쏟아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제 느낌을 어떤 말로 표현해야 좋을지 모
르겠습니다. 저는 배운 것은 없지만 어느 누구 못지 않게 많은 것을 느낍니다. 오,
제 느낌들을 친구들에게 표현해 줄 수 있는 천사장의 언어를 제가 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러나 이 세상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세대의 머릿속에 무언가를 집어넣기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것은 마
치 계란으로 바위를 부수려 하는 것과 같습니다. 성도들조차도 이해가 느립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성도들이 마음으로 하나님의 것들을 받을 준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사업을 위해 모든 고난을 겪
은 후, 그들의 관습에 반대되는 것이 오면 그 즉시 유리처럼 깨지고 마는 사람
들을 종종 봅니다. 그들은 결코 연단하는 불을 견딜 수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의 왕국의 율법을 지켜서 승영에 이르게 될지 저는 말할 수 없습니
다. 부름을 받는 자는 많으나 택함을 받는 자는 적습니다.(교리와 성약 121:40
참조)”
“저는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습니다. 제 마음은 끊임없이 하루하루의 일에 몰
두하고 있으며, 이러한 [장례식과 같은] 경우에 저는 제가 해야 할 모든 말을

살아 계신 하나님께 온전히 의지하며 말합니다. 
“지난 시간 제 영혼이 깊이 생각했던 바를 전해 줄 수 있는 영감과 계시와 능
력이 제게 있다면, 이곳에 모인 회중 가운데 그 누구도 집으로 가서 무엇인가를
깨달을 때까지 종교에 대해서 영원히 침묵을 지키는 경우는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모든 것이 그처럼 불확실한 시기에,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님의
것을 이해한다고 그토록 확신할 수 있습니까? 제가 여러분에게 전할 수 있는 모
든 지식과 예지에 대해 여러분은 원하시는 만큼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가 주님의 말씀을 더 가져오지 않기 때문에 저더러 타락한
선지자라고 합니다. 제가 왜 그렇게 하지 않겠습니까? 우리는 그 말씀을 받을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이 방에 있는 사람들 중 아무도 받을 수 없습니다.”
“저는 성신이 제게 알려 주신 주제에 대해 때때로 여러분께 알려 드리겠습니
다. 저에 대한 모든 거짓말은 악마로부터 비롯된 것이며, 악마와 그의 종들의 영
향은 하나님의 왕국에 대항하여 사용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종들은 영생의 원리
이외의 것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행위로 그들을 알 것입니다.
선한 사람은 선한 것들과 거룩한 원리들을 말할 것이며, 악한 사람은 악한 것들
을 말할 것입니다. 저는 주님의 이름으로, 모든 악한 원리, 거짓말 등을 꾸짖고,
여러분에게 누구를 따라가고 있는지 주의하도록 경고하고 싶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드린 모든 덕과 가르침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권고합니다. 
“저는 주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앙에 덕과 사랑을 더할 것을 명
심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것들이 여러분에게 있을 경우, 여러분은 열매 있는
자가 될 것입니다.(베드로후서 1:5~8 참조) 저는 제 자신 외에는 하늘과 땅과
지옥에 있는 것들을 계시할 권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증
언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모든 것을 기업으로 받고 하나님께서 그분의 축복
을 여러분에게 더하시도록 여러분 모두를 하나님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조셉 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