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길을 찾기 위해 세상에만 기대지 마십시오

by 높은산 언덕위 2024. 2. 26.

우리는 신성한 유산이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이고, 그분은 우리가 당신 면전으로 돌아오길 바라신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는 여정의 첫 단계 중 하나입니다.

이 유산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십시오.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어 자신이 주님께 받은 축복을 기억함으로써 영적인 면역 체계를 강화하십시오. 그분께 받은 인도를 신뢰하십시오. 여러분의 개인적인 가치를 가늠하고 길을 찾기 위해 세상에만 기대지 마십시오.

최근에 저는 병원에 입원하신 사랑하는 한 자매님을 방문했습니다. 자매님은 감정이 복받쳐, 병원 침상에 누워 지내며 유일하게 바란 것은 누군가가 자신에게 “난 하나님의 자녀”를 불러 주는 것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생각만으로도 그 힘겨운 시간에 필요했던 평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내가 누구인지를 알면 느끼고 행하는 것이 달라집니다.

내가 진정 누구인지를 이해하면, 우리는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인식하고 기억하며 그곳에 있고자 갈망하는 마음이 생기도록 더 잘 준비될 수 있습니다.

(호세 에이 테제이라 장로 칠십인 회장단 20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