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간증 및 약속

by 높은산 언덕위 2023. 7. 9.

앨마는 살아 있는 모든 영혼에게 주신 주님의 애정 어린 간청을 이렇게 묘사합니다.

“보라, 그는 만인에게 초청을 보내시나니, 이는 자비의 팔이 그들을 향하여 펴져 있음이라, 그가 이르시되, 회개하라, 그리하면 내가 너희를 영접하리라. …

내게 오라 그리하면 너희가 생명나무의 열매를 취하게 되리니, 참으로 너희가 생명의 떡과 물을 마음껏 먹고 마시게 되리라.”

저는 구주의 간청이 모든 사람을 아우른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그분은 지금 살아 있는 사람들과, 과거에 살았던 사람들과, 앞으로 지상에서 살게 될 모든 사람들을 그분의 은혜와 자비로 축복하기를 열망하십니다.

일부 교회 회원들은 컨퍼런스 센터와 전 세계의 집회소 연단에서 거듭 선포되는 이 교리와 원리와 간증을 참되다고 여기면서도, 그 영원한 진리가 자신의 삶과 상황에 구체적으로 적용된다는 것은 믿기 어려워합니다. 그들은 진심으로 믿고 책임감을 갖고 봉사하지만, 그들이 아버지와 구속하시는 그분의 아들과 맺은 성약의 유대는 아직 그들의 삶에서 살아 숨쉬고 변화를 일으키는 실질적인 존재가 되지 못했습니다.

저는 제가 설명하려 한 복음 진리가 개별적으로 또 개인적으로 여러분을 위한 것임을 여러분이 성신의 권능을 통해 알 수 있고 느끼실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사랑하시며 살아 계신 구주이자 구속주이심을 저는 기쁜 마음으로 증거합니다. 우리가 그분 안에 거하면 그분은 우리 안에 거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분 안에서 행하고 그분과 동행하면 풍성한 결실을 맺도록 축복받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에이 베드나 장로 십이사도 정원회 2023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