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신앙·간증

진리가 지금은 희미하고 멀어 보일지 모르지만

by 높은산 언덕위 2023. 3. 17.

일 분이나 한 시간, 혹은 하루 만에 간증을 얻는 일은 드물다는 것을 인정합시다. 간증은 한 번 얻고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영적인 빛을 모으는 과정은 일생에 걸친 탐구입니다.

하나님의 살아 계신 아들과 그분의 회복된 교회인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에 대한 간증이 여러분이 바라는 만큼 빨리 생기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제가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몫을 한다면, 간증은 생길 것입니다.

영적인 진리가 여러분의 마음을 채우고 여러분의 영에 빛을 안겨 줄 것이라는 제 개인적인 간증을 전해 드립니다. 그 빛은 놀라운 기쁨과 하늘의 평화와 더불어 순수한 예지를 드러내 줄 것입니다. 저는 성신의 권능으로 직접 이것을 경험했습니다.

고대 경전에 약속되어 있듯이 여러분은 형용할 수 없는 하나님 영의 임재하심으로, 구속하시는 사랑의 노래를 부르고,눈을 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여러분의 소망이자 보호자요 아버지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소리 높여 찬양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구하면 찾으리라고, 구주께서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이 참됨을 간증드립니다. 하나님의 진리가 지금은 희미하고 초점이 흐리고 멀어 보일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구하면 하나님의 은혜의 빛으로 진리가 서서히 드러나고 선명해지며 여러분의 마음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인간의 관점으로는 상상도 못할 영광스러운 영적 경관이 펼쳐질 것입니다.

이 영적인 빛은 하나님의 모든 자녀가 닿을 수 있는 곳에 있다는 제 간증을 전해 드립니다. 그 빛은 여러분 마음을 밝혀 주고 마음을 치유하며 일상에 기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친구 여러분, 하나님의 신성한 사업, 곧 빛과 진리의 사업에 대한 개인적인 간증을 찾고 강화할 그 순간을 미루지 마십시오.(2014-10,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 회장,제일회장단 제2보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