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신앙·간증

강한 간증 안에 안전이 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3. 2. 6.

제 어린 시절 이야기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촌들과 저는 찬란한 태양과 아름다운 아침 하늘을 보며 깨어났습니다. 잃어 버린 세 소년을 찾아 헤매던 한 남자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그는 우리를 말에 태우고 같은 초원을 지나 집으로 향했습니다. 돌아가면서 저는 잊지 못할 광경을 보았습니다. 밤새 우리를 찾아 헤맸던 수많은 사람과 진흙탕에 빠진 트랙터와 트럭을 보았습니다. 여기서 말 안장 하나, 저기서 말 한 필을 찾아 냈던 식구들은 집으로 돌아오는 우리를 보며 안도했고, 저는 그 마음과 그분들의 사랑을 느꼈습니다. 마을 입구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고 사랑하는 할머니와 숙부와 숙모님도 앞에 계셨습니다. 그분들은 잃어버린 아이들을 찾은 기쁨에 울음을 터트리시며 우리를 품어 주셨습니다. 이 일을 생각할 때마다 저는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우리를 생각하시는 마음을 절절하게 기억하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집으로 돌아오기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그렇습니다. 우리 주변은 온통 폭풍이 닥칠 것이라는 표적들로 가득합니다. 하늘을 바라보고 자신을 준비하십시오. 강한 간증 안에 안전이 있습니다. 매일 간증을 소중히 여기고 키웁시다.

저는 우리가 가족으로서 영원히 함께 살 수 있고,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팔을 펼치고 당신의 자녀인 우리를 기다리신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의 구조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살아 계심을 압니다. 베드로처럼 이를 제게 알려 준 이는 혈육이 아니라 하늘에 계신 아버지이십니다.(마태복음 16:15~19 참조)(2013-10,에이드리언 오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