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복음이 굴러 나아가기를, 마치 손대지 아니하고 산에서 뜨인 돌이 굴러 나아가 드디어는 온 땅을 가득 채우듯 할 것입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3. 29.


조셉 스미스가 무엇을 성취했는지에 대해서는 논란이 없습니다. 논란의 대상은 그가 어떻게 그것을 해냈으며 이유가 무엇이냐입니다. 선택의 여지는 많지 않습니다. 그는 선지자였거나 선지자인 체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행한 일은 혼자 해냈거나 하늘의 도움으로 해낸 것입니다. 증거를 보십시오. 모든 증거를, 그의 삶의 모든 조각을, 한 부분이 아니라 전체를 보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린 조셉이 했던 것처럼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는 것이며, 그리하면 주실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우리가 몰몬경과 조셉 스미스가 참된지를 알아보는 방법일 뿐 아니라 모든 것의 참됨을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조셉 스미스는 하나님의 선지자였으며, 오늘날 토마스 에스 몬슨 회장님도 그러합니다. 조셉 스미스를 통해서 하나님의 왕국의 열쇠가 “땅에 있는 사람에게 위임되었나니, …… 복음이 굴러 나아가기를, 마치 손대지 아니하고 산에서 뜨인 돌이 굴러 나아가 드디어는 온 땅을 가득 채우듯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영원하신 아버지이시며, 예수는 그리스도이십니다. 우리는 그분들을 경배합니다. 그분들의 창조, 구원의 계획, 그리고 하나님의 어린 양의 속죄 희생은 무엇에도 견줄 수 없습니다. 이 경륜의 시대에 우리는 오직 선지자 조셉 스미스를 통하여 회복된 복음의 율법과 의식에 순종함으로써 아버지의 계획을 성취하고 속죄의 축복을 향유합니다. (2014,04,로렌스 이 코브리지 장로,칠십인 정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