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우리는 돌이켜서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영적 기질을 바꾸어야 한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9. 2. 28.


저는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온유에 대한 최고의 모범으로 믿습니다. 부당하게 기소되고 정죄받으셨으며, 극한 고통 속에서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로 가시고, 원수들에게 조롱과 저주를 받으며, 그분을 알았고 그분의 기적을 보았던 많은 사람에게 버림을 받은 생애 마지막 순간, 그분은 십자가에 못박히셨습니다.

가장 극렬한 육체적 고통을 겪으신 후에도, 주님은 아버지께 돌이켜서 온유하고 겸손한 마음의 저 밑에서부터 우러나오는 간구를 하셨습니다.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그리스도는 우리에게 영적 기질을 바꾸고 그분처럼 온유하게 될 기회를 주시고자 극심한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겪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주이심을 간증합니다. 우리를 변화시키는 그분의 사랑에 대해 간증드리며,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자신의 약점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에서 악의 영향력을 거부하고, 분노를 자제하고, 온유하게 되며, 우리의 내면에서 구주의 품성을 계발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길을 보여 주셨습니다. 완벽한 모범을 보여 주셨고 우리 각자에게 그분처럼 되라고 명하셨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그분을 따르고, 그분의 모범을 따르며, 그분처럼 되라고 권유하십니다.(20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