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몇 가지 후회에서 벗어나려면, 오늘 몇 가지를 결심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합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로 결심합시다.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사람이 되고자 더 진지하게 노력하기로 결심합시다.
우리가 처한 상황과 관계없이 행복을 찾기로 결심합시다.
내일 찾아올 수 있는 매우 깊은 후회 중 상당수는 오늘 구주를 따를 때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간증드립니다. 죄를 지었거나 실수를 했거나, 과거에 내린 어떤 결정 때문에 지금 후회하고 있습니까? 우리에게는 그리스도의 속죄라는 귀중한 은사가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거슬러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회개할 수는 있습니다. 구주께서는 우리가 흘리는 후회의 눈물을 씻어 주실 수 있으며, 죄의 짐을 내려놓도록 우리를 도우실 수 있습니다. 그분의 속죄는 우리가 과거를 뒤로하고 깨끗한 손과 청결한 마음과 더 잘하겠다는 결의, 특히 더 나아지겠다는 다짐으로 나아가게 해 줍니다.
그렇습니다. 이생은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지상에서 보내는 나날은 빠르게 사라지며, 때때로 죽음은 무섭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우리의 영은 계속해서 살 것이며 언젠가 우리의 부활한 육신과 결합하여 불멸의 영광을 받을 것입니다. 자비로우신 그리스도 덕분에 우리 모두는 다시, 그리고 영원히 살게 될 것임을 엄숙히 간증드립니다. 우리의 구주요 구속주이신 그분으로 말미암아 언젠가 우리는 “사망의 쏘는 것은 그리스도 안에 삼키운 바 되었다.”는 말씀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이를 기뻐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과 딸로서 우리가 받은 신성한 운명을 성취하는 길은 영원한 것입니다.여러분, 우리는 바로 오늘 그 영원한 길을 걷기 시작해야 합니다. 단 하루도 허비해서는 안 됩니다. 참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일을 죽음을 목전에 두기까지 기다리지 않기를 간구합니다. (2012-10,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