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저와 결혼한 그 자매가 수년 전, 제가 외로이 지내던요코하마의 아파트에 엽서를 보내어 저를 구해 준 바로 그 자매님인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닙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8. 10. 17.


개종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저는 한 충실한 교회 회원이 내민 구원의 손길을 붙잡고 영적으로 구조된 적이 있습니다. 저는 동계 올림픽이열렸던 일본 나가노 근처에 있는 마쓰모토에서 자랐습니다. 제 고향은 솔트레이크시티와 매우 비슷하게도 아름다운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에 위치합니다. 저는 열일곱살 때 미국인 선교사 두 명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카터 장로와 하야시 장로였습니다. 저와 나이 차이는 두세 살 밖에 나지 않았지만 장로님들에게는 제가 이전에느껴보지 못한 훌륭한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부지런하고, 명랑하며, 빛과 사랑으로 충만했습니다. 저는 그러한 성품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그들을 닮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장로님들의 메시지를 듣고 침례를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불교 신자였던 부모님은 제가 침례 받는 것을 강하게 반대하셨습니다. 그러나 선교사들과주님의 도움으로 결국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기적적으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이듬해, 저는 요코하마에 있는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서 아는 사람도 하나 없이 홀로 생활하게 되자 저는 외로웠습니다.그리고 교회와도 멀어졌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고향에 있는 교회 자매님이 엽서를 하나 보내 주셨습니다. 그 자매님은 제가 교회 모임에 나가지 않는다는 소식을 들었다면서 경전 구절을 인용하며 교회로 돌아오라고 권유했습니다. 그 경전 구절은 제 온 몸을 파고들었습니다. 저는 뭔가 중요한 것을 잃고 있는지도 모른다는생각이 들었고, 여러 날을 씨름하며 깊이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선교사들이 제게 약속했던 말이 마음속에 떠올랐습니다. “형제님이 몰몬경을 읽고 모로나이서에 나오는 약속이 참된지 열심히 기도로 간구한다면 성신의 권능으로 그것이 참됨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온 마음을 다해 기도하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하리라고 결심했습니다. 어느 아침에 저는 일찍 일어나서 제가 사는작은 아파트에서 무릎을 꿇고 진심으로 기도했습니다. 놀랍게도, 약속처럼 성신이 강하게 임했습니다. 가슴이 뜨거웠고, 몸이 떨렸으며, 기쁨으로 충만했습니다.성신의 권능으로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살아 계시고, 그분들이 정말로 조셉 스미스에게 나타나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회개하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계속 예수 그리스도를 충실히 따르겠다고 마음속으로 결심했습니다.

이 영적인 경험 이후에 제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저는 주님과, 저를 구해 준 그 자매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교 사업을 결심했습니다.선교 사업을 마친 후에는 훌륭한 자매님과 성전에서 인봉 받았으며 네 자녀를 얻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저와 결혼한 그 자매가 수년 전, 제가 외로이 지내던요코하마의 아파트에 엽서를 보내어 저를 구해 준 바로 그 자매님인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닙니다.(20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