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我聲高處

더욱더 심한 핍박은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더욱 철저히 자행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17. 1. 3.



"사실 저희 교회는 누구보다도 더 철저히 예수가 그리스도임을 믿고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독생자임을 믿습니다. 그리고 몰몬경은 신구약이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구세주임을 증거함 같이,예수가 우리의 그리스도임을 철저히 증거하고 있는 책입니다.수잔 이스턴 블랙이라는 분이 연구한바에 따르면 몰몬경에는 저자들이 약 1.7 구절당 한 번씩 예수 그리스도의 명칭이나 칭호를 언급했다고 했습니다. 비교해보면 신약의 기록자들은 평균 2.1구절당 한 번씩 그분의 이름을 사용했다고 하였습니다.

얼마전 모 개신교 단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저희 교회를 이단이라 규정하고 조셉 스미스를 구세주 내지는 교주로 둔갑 해둔 것을 보았습니다사실 저희 교회가 받은 박해와 오해와 편견은 천사로부터 몰몬경의 원판을 받고, 번역하고, 출판하는 내내 있어 왔었습니다.사탄은 몰몬경의 출현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방해하고 싸웠습니다. 이 일이 실패하자 다음으로 그는 사람들에게 이 책의 가치를 의심하도록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왜냐하면 이책이 하나님의 명백한 말씀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사탄이 싫어하는 명맥한 하나님의 교리가 세상에 알려지는 것이 싫었기 때문이었습니다. 한번도 읽어보지 않은 사람들에 의해 하나님의 말씀이 무시되고 귀한 기록들이 난도질당하고, 한번도 진지하게 하나님께 기도하고 진실성에 대한 성신의 도움을 구하여 보지 않은 많은 사람들에 의해서 나쁘게 매도되어 왔습니다. 더욱더 심한 것은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더욱 철저히 무시당해 왔습니다."(홍성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