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 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12.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회원으로서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 압니다. 또한 “하나님은 우리의 영의 아버지이시고 우리는 … 그분의 자녀이며 그분은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과 우리가 이 세상에 태어나기 전에 하나님 아버지와 하늘에서 함께 살았다.”는 것도 압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이 그 계획을 발표했을 때 우리는 그분과 함께 그곳에 있었습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의 “온전한 목적, 즉 그분의 사업과 영광은 우리 각자가 그분의 모든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분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완전한 계획을 마련하셨습니다. 우리는 세상에 오기 전에 이 행복의 계획, 구속의 계획, 그리고 구원의 계획을 이해하고 받아들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계획에서 핵심이 되십니다. 예수께서는 속죄를 통해 아버지의 목적을 성취하시고 우리 각자가 불멸과 영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사탄, 즉 악마는 하나님의 계획에서 적이며” 태초부터 그러했습니다.

“선택의지 또는 선택하는 능력은 하나님이 그분의 자녀들에게 주신 가장 큰 은사 중 하나입니다.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따를 것인지, 아니면 사탄을 따를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사람과 나눌 수 있는 단순한 진리입니다.(2019-10,크리스티나 비 프랑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