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먹기는 했으나 양분을 취하지는 못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4. 1. 8.

리하이는 그의 꿈에서 열매를 먹은 후에 세상의 교만을 의미하는 크고 넓은 건물의 영향 때문에 포기하고 떠나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후기 성도의 가정에서 성장하고, 마땅한 모든 교회 모임에 참석하고, 심지어 성전 의식에도 참여했던 젊은이들이 “금단의 길로 떨어져 나가서는 잃어버린 바 되”는 일이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요? 많은 경우, 그들이 표면적으로는 영적으로 보이는 일들을 하고 있었지만 진정으로 개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먹기는 했으나 양분을 취하지는 못했던 것입니다.

반면, 저는 여러분과 같이 총명하고, 강하며, 충실한 후기 성도 젊은이들도 많이 만났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하나님의 아들과 딸이라는 것과 그분께서 여러분께 맡기실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온 마음과 능력과 생각과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성약을 지키며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는데, 이는 가정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매일 신앙을 행사하고 회개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기쁨을 얻습니다. 여러분은 성전의 축복과 그리스도의 진정한 제자로서 얻게 될 또 다른 기회를 받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모든 사람에게 그리스도께 나아와 그분의 속죄에서 오는 축복을 받도록 권유하며, 재림을 위해 이 세상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에게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어느 세대나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은 우리의 시대입니다. 우리는 ㅊ 합니다. 저는 주님께서 우리의 어려움을 알고 계시며, 넬슨 회장님의 지도력을 통해 우리가 그 어려움에 대처하도록 준비시키고 계심을 간증합니다. 최근에 선지자는 교회에서 가정이 중심이 되며, 우리가 집회소 건물에서 하는 일은 이를 뒷받침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이것이 이 영적 영양실조의 시대에 우리가 살아남고 번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임을 믿습니다.(2019-10,스티븐 더블유 오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