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시련은 계획이 실패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by 높은산 언덕위 2023. 3. 18.

우리는 기쁘게 온 마음을 다해 헌신할 수 있습니다

힘겨운 시간이 오면, 저는 제가 이 지상에 오기 전에 그리스도를 따르기를 선택했으며, 제 신앙과 건강, 인내심을 시험하는 어려움은 모두 제가 이곳에 있는 이유의 일부라는 사실을 기억하고자 노력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시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거나 그분을 믿는 제 신앙을 의심하려는 생각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시련은 계획이 실패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시련은 제가 하나님께 구하도록 마련된 계획의 일부입니다. 저는 인내할 때 더욱 그분을 닮아 갑니다. 또한 고통 중에 있을 때 그분처럼 더욱 간절히 기도하고자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온 마음으로 아버지를 사랑하고, 어떤 대가를 치르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것을 보여 주신 완전한 모범이셨습니다. 저도 그렇게 함으로써 그분의 모범을 따르고 싶습니다.

저는 성전 헌금함에 두 렙돈을 넣었던 과부가 보여 주었던, 온 마음을 다하고 온 영혼을 다하는 제자의 길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 과부의 부족한 점만을 볼 때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그녀의 후함을 보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도 그렇게 하십니다. 그분은 우리의 부족함을 실패로 보지 않으시고 신앙을 행사하고 성장할 기회로 보십니다.

(미셸 디 크레이그 자매 본부 청녀 회장단 제1보좌 20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