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玉盤佳言

지금이 바로 그분의 제자가 되어 그분이 걸으신 길을 걸을 때

by 높은산 언덕위 2019. 9. 22.


여러분과 저는 오늘 제자로서의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겸손해집시다. 그리고 온 마음을 다해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기도하고 그분께 가까이 다가가려는 소망을 나타내며 그분에 대해 배우십시오. 신앙을 가지십시오. 구하면 찾을 것이며 두드리면 문이 열릴 것입니다.다른 사람에게 봉사함으로써 주님을 섬기십시오. 여러분의 와드와 지부에서 활동적인 참여자가 되십시오. 복음의 원리를 실천하겠다고 결심함으로써 가족을 강화하십시오. 한 마음과 한 뜻이 되십시오.

지금이 바로 성전 추천서를 받고 이를 사용하도록 삶을 조정할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의미 있는 가정의 밤을 갖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며,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열렬한 기도로 대화할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분의 교회의 회복과 살아 계신 선지자와 몰몬경 및 우리 삶을 축복하는 신권의 권능에 대한 감사로 우리 마음을 채울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그분의 제자가 되어 그분이 걸으신 길을 걸을 때입니다.

실수했기 때문에 더 이상 복음의 충만한 축복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님의 목적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복음대로 생활하는 가장 큰 축복 중 하나는 복음이 우리를 정련하고 실수로부터 배우도록 돕는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에는 우리가 회개할 때 우리를 온전하게 만드는 권능이 있습니다.(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