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선교사업

제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이 말

by 높은산 언덕위 2023. 3. 6.

대학교를 졸업할 때쯤, 저는 지닌 왓킨스라는 아름다운 숙녀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지닌도 저에게 각별한 마음을 느끼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어느 날 밤, 우리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 대화 속에서 그녀는 제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은 이 말을 조심스럽게 꺼냈습니다. “내가 결혼을 한다면, 충실한 귀환 선교사와 성전에서 할 거예요.”

그 전까지 저는 선교 사업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날 밤, 제 마음은 극적인 변화를 일으켜 선교사 봉사를 생각해 보기 시작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서도 다른 생각은 할 수가 없었습니다. 밤새 한숨도 못 잤습니다. 다음 날에도 정말이지 공부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수많은 기도 끝에 저는 감독님을 만나 선교사 지원서를 내겠다고 결정했습니다.

지닌은 결코 자신을 위해 저에게 선교사 봉사를 권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저를 사랑했기에 자신의 신념을 이야기했고, 그런 다음 제가 인생의 방향을 정하도록 기회를 주었습니다. 저희는 둘 다 선교사로 봉사했고 나중에 성전에서 인봉되었습니다. 지닌의 용기와 신앙에 대한 각오가 저희 두 사람의 인생에 큰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주님을 위해 먼저 봉사한다는 원리에 대한 그녀의 강한 신앙이 없었다면, 저는 분명 우리가 지금 누리는 행복을 찾지 못했을 것입니다. 지닌은 멋지면서도 의로운 모범을 보여 주었습니다!(2014-04,리차드 지 스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