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선교사업

진리를 찾을 수 있는 곳을 알지 못하는 까닭

by 높은산 언덕위 2023. 1. 6.

여러분들이 무릎을 꿇고서 주님께 선교 사업 기회를 축복해 달라고 기도로 간구한다면, 두려움은 신앙과 확신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신앙을 행사하여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소개할 기회를 찾아야 하며, 그러면 반드시 기회는 찾아올 것입니다. 그런 기회는 강압이나 조작으로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형제 자매들을 향한 우리의 사랑에서 흘러나오는 자연스러운 결과입니다. 그저 긍정적이 되십시오. 그러면 대화 상대방이 여러분의 사랑을 느낄 것입니다. 비록 그 사람이 당장은 자신이 복음을 받아들일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할지라도 그 느낌은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미래에 그들의 상황이 바뀌면, 그 결정도 바뀔지 모릅니다.

주님의 심부름을 할 때 최선을 다한다면, 실패할 수 없습니다. 그 결과는 선택의지에 달려 있지만, 복음을 나누는 일은 우리의 책임인 것입니다.

주님을 신뢰하십시오. 그분은 선한 목자이십니다. 그분은 자신의 양을 아시고 그분의 양들도 그분의 음성을 압니다. 오늘날 선한 목자의 음성은 바로 여러분과 저의 음성입니다. 우리가 참여하지 않는다면, 회복 메시지를 들을 수도 있었을 많은 이들이 그저 스쳐 지나가고 말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그것은 우리의 신앙과 행동의 문제입니다. 원리는 아주 단순합니다. 개인으로, 그리고 가족과 함께 선교 사업을 할 기회를 찾기 위해 기도하십시오. 교리와 성약에서 주님은 많은 사람이 진리에서 멀어져 있는 이유는 다만 “진리를 찾을 수 있는 곳을 알지 못하는 까닭”(교리와 성약 123:12)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2013-10,엠 러셀 밸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