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순결·모범·순종

지금이 바로 그때,이곳이 바로 그곳

by 높은산 언덕위 2020. 7. 21.

“제자가 되는 길의 첫 단계는 다행히도 우리가 서 있는 바로 그곳에서 시작합니다! 그 첫 단계를 밟기 위한 예비 자격을 갖출 필요는 없습니다. 부자든 가난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교양이 있거나 달변가이거나 지성이 뛰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완벽하거나 언변이 유창하거나 심지어는 점잖을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과 저는 오늘 제자로서의 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겸손해집시다. 그리고 온 마음을 다해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기도하고 그분께 가까이 다가가려는 소망을 나타내며 그분에 대해 배우십시오.

신앙을 가지십시오. 구하면 찾을 것이며 두드리면 문이 열릴 것입니다.[마태복음 7:7 참조] 다른 사람에게 봉사함으로써 주님을 섬기십시오. 여러분의 와드와 지부에서 활동적인 참여자가 되십시오. 복음의 원리를 실천하겠다고 결심함으로써 가족을 강화하십시오. 결혼 생활과 가족 생활에서 한마음과 한뜻이 되십시오.

지금이 바로 성전 추천서를 받고 이를 사용하도록 삶을 조정할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의미 있는 가정의 밤을 갖고,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며,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열렬한 기도로 대화할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분의 교회의 회복과 살아 계신 선지자와 몰몬경 및 우리 삶을 축복하는 신권의 권능에 대한 감사로 우리 마음을 채울 때입니다. 지금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그분의 제자가 되어 그분이 걸으신 길을 걸을 때입니다.”(“제자의 길”, 리아호나, 2009년 5월호, 디이터 에프 우흐트도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