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기도·계명·심판

축복을 간구하는 기도

by 높은산 언덕위 2018. 3. 16.


우리 개개인이 주님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삶을 살고, 더욱 강한 신앙으로 그분과 더욱 자주 교통할 것을 간청드립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이제 할 일만을 남겨 둔 채 모든 모임을 마칩니다. 우리 모두 이 훌륭한 대회에 대해 얼마나 감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어떤 소란도 없이 평화롭게 함께 모였습니다. 주님의 놀라운 축복들에 관해 많은 생각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복음 가운데 우리가 누리는 엄청난 축복들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크게 증진되었습니다.

연사들의 간증들을 들으면서, 진리에 대한 우리 자신의 간증은 밝게 타오르는 불꽃으로 다시 불붙었습니다. 이 위대한 대회에 참여한 사람 모두가 선한 영향을 받았기를, 우리 개개인이 지난 이틀 간의 경험으로 인해 더 나은 남자와 여자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는 제 자신이 주님께 더욱 가까워졌다고 느낍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경험을 하셨기를 바랍니다. 저는 그분의 계명에 순종하고, 그분의 가르침대로 살며, 기도로 그분과 교통하고, 그렇게 하여 제 아버지이시며 하나님이신 그분과의 관계를 유지하겠다는 소망을 굳건히 했습니다.

말일성도들의 이 위대한 모임을 마치며, 우리 개개인이 주님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삶을 살고, 더욱 강한 신앙으로 그분과 더욱 자주 교통할 것을 간청 드립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되시는 여러분, 자녀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자녀들이 세상의 악에서 보호되도록 기도하십시오. 자녀들이 신앙과 지식을 쌓으며 성장하도록 기도하십시오. 그들이 유익하고 선한 삶으로 인도되도록 기도하십시오. 남편은 아내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주님께 아내를 주신 것을 감사드리고, 아내를 위하여 주님께 간구하십시오. 아내는 남편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많은 남편들이 헤아릴 수 없는 문제와 크나큰 번민이 가득한 매우 어려운 길을 걷고 있습니다. 남편이 의로운 행동으로 인도되고, 축복 받고, 보호되고, 영감 받도록 전능하신 분께 간청하십시오.

우주를 다스리시는 전능자께서 손을 펼치고 그분의 영을 만백성에게 임하게 하셔서 국가들이 서로를 향해 분노하지 않고 평화가 지상에 깃들 수 있도록 기도하십시오. 날씨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한 곳에선 홍수가 나는 반면에 다른 곳에선 가뭄이 들고 있습니다. 촉촉한 땅을 간구하는 많은 사람들의 기도가 하늘로 올라간다면, 주님이 의로운 자들을 위해 그 기도에 응답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969년에 남미에 갔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에서 칠레, 산티에고로 갔습니다. 안데스 산맥이 말라 있었습니다. 눈이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초목은 바짝 말라 죽어 있었습니다. 칠레는 끔찍한 가뭄을 겪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비가 오도록 도와 달라고 간구했습니다.

그 방문 때 우리는 두 개의 새로운 건물을 헌납했습니다. 우리는 헌납 기도를 드릴 때마다, 그 땅에 비를 내려 주시기를 주님께 간구했습니다. 하늘이 열렸고, 비가 더 이상 오지 않게 해 달라고 주님께 간구할 정도로 풍족한 비가 내렸다고 그 모임에 참석했던 많은 사람들이 간증을 전했습니다.

인생의 어려움에 처할 때 지혜와 이해를 간구하십시오. 여러분이 어리석고 무모한 일들을 하기로 굳게 결심한다면, 주님께선 여러분을 막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분의 지혜를 구하고 여러분에게 오는 권고에 따른다면, 축복 받게 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기도하는 백성이 됩시다. 우리 자녀들이 “주[님]의 돌보심과 훈계로”(이노스 1:1) 성장하게 합시다. 여러분이 당연히 받을 수 있는 하늘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내리기를 간구합니다. 신명기에는,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요구하시는 것이 무엇이냐 곧 네 하나님 여호와를 경외하여 그의 모든 도를 행하고 그를 사랑하며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라]”(신명기 10:12)는 말씀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이스라엘을 돌보시는 그분은 무의식 상태로 계시거나 주무시지 않으심을” 확실히 말씀드립니다.(Felix Mendelssohn, Elijah)

여러분에 대한 저의 사람을 전하며, 하늘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임하기를 간구합니다. 제게 보여주신 친절함과 전능자의 사업을 전진시키는 일에서 보여주신 여러분의 충실함과 활력에 감사드리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말씀드립니다. 아멘.


'종교 > 기도·계명·심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일조의 율법  (0) 2018.07.05
십일조─가난한 자에게도 계명입니다  (0) 2018.05.20
자녀를 위한 기도  (0) 2018.03.15
십일조: 영원한 축복을 가져오는 신앙의 시험  (0) 2018.03.02
기도  (0) 2018.02.15